instagram @ivestarship
1 / 1
좋아요 1개
1월 9일
댓글 달기
- 아이유&변우석 로맨스로 만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와 변우석이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 기획 강대선, 극본 유아인, 제작 MBC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유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을 두루갖춘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을 맡았습니다. 변우석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의 ‘이안대군’역을 맡았습니다. 아이유와 변우석은 이전 로맨스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미 입증 된 '로코 장인'인데요. 이번엔 또 어떤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아이유
- 지금 아시아는 선업튀 앓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가 아시아 전역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오늘(10일) 홍콩 OTT 스트리밍 플랫폼 VIu(뷰)에 따르면 해당 드라마가 5월 1주차 Viu 주간차트에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 그리고 말레이시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는 현지 서비스 4주 만에 이뤄낸 쾌거로 이외의 다수의 국가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이에 국내외에서 큰 화제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선재 업고 튀어>가 종영까지 어떠한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한편 변우석과 김혜윤이 17일 유튜브 ‘장도연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현실 케미를 뽑낼 예정입니다.
변우석
- 장기용, UAA와 계약 논의중 배우 장기용이 송혜교와 안은진 등이 소속된 UAA와 전속 계약을 논의 중입니다. 원래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장기용은,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종료하게 된 YG에서 나오게 되면서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 중이었는데요. UAA 관계자는 "장기용과 미팅은 진행했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장기용
- 효과 보장👍하체 붓기 관리 비법 이나연의 붓기 빠지는 골반 스트레칭 3가지🤍
이나연